본문 바로가기
편안하게 먹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마카롱 5가지 맛이 였어요

by 편함그자체 2020. 9. 23.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우리집 여섯살 꼬마가 마카롱 노래를 부르더라고요.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빠져들더니 정말 많이 먹고 싶었나봐요. 그래서 마카롱 전문점을 갈까 했는데 가까운 곳에는 없다보니 그냥 전에 한번 파는걸 봤던 이마트트레이더스에 가서 사게 되었어요.

이게 이마트트레이더스 마카롱인데 결코 가격은 싸지는 않더라고요. 정식명칭은 판타스틱마카롱 인가봐요. 총 다섯가지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플라스틱 박스 같은곳에 들어가 있어서 선명하게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딱봐도 알록달록한 모습이 입맛을 돋우더군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마카롱 재료들을 보게되면 마카롱S라는 재료가 보이는데 가공버터, 아몬드파우더 난백액등이 들어갔다고 표기가 되어잇는데 각 맛에 대해서는 따로 표기가 되어 있지않았어요. 마카롱 베이스가 되는 재료만 표기가 되어 있더라고요. 내가 못찾은건가? 어쨌든 찾아봤을땐 내용이 없더라고요.

 

 

케이스 뚜껑을 열어보았더니 정말 예쁜색의 마카롱들이 가득히 들어있었는데요. 정말 유달리 마카롱은 색이 맛있는 간식거리가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각 들어있는 색들을 보면 녹색, 노란색,핑크색,보라색,갈색이였어요.

맛으로 분류해보면 녹차맛, 레몬맛, 딸기맛, 블루베리맛, 초코맛 으로 구분을 할수가 있겠죠.

각 맛은 총 네개씩들어서 모두 다하면 20개가 들어있었답니다. 계산해보면 대략 마카롱 하나당 8백~9백원 정도 되는듯 해요.

 

 

이렇게 밑에쪽에서 찍어도 일단 무척 예쁘더군요.

마카롱 치고 못생긴것은 보지못하기는 했지만 말이죠.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녹차맛 마카롱인데요. 누가봐도 녹차 특유의 컬러다보니 먹어보지 않아도 알수가 있을 정도의 모습이었답니다. 어른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맛이죠.

 

 

레몬맛 마카롱은 뭔가 향이 확 풍겨요.

천연향이 들어갔는지 합성향료가 들어갔는지 알수는 없지만 꽤 향이 강한 편이랍니다. 크림까지도 노란색으로 되어있는게 무척 인상적이죠. 

 

 

이건 딸기맛 마카롱 이고요.

사실 딸기는 빨간색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왜 이런 딸기맛이라고 나오는것은 핑크색으로 되어있을까 살짝 의문이기는 해요. 그러다보니 핑크색이면 딸기맛이라는 것을 당연스럽게 알게 되고 저도 그러니까요.

 

 

블루베리맛 마카롱의 모습이예요.

 

 

마지막으로 초코맛마카롱 입니다. 

누가보더라도 엄청나게 달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사실 워낙 마카롱 자체가 달다보니 초코맛이라고 해서 좀더 달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단맛의 대명사가 초코기 때문에 가장 대표할수있는 맛이라고 할수있을 것 같아요.

 

 

이 이마트트레이더스 마카롱은 두께가 상당히 두터운 편이예요. 특히 크림 부분이 상당히 두터워서 제법 두께가 있는 편인데 그러다보니 일단 딱 보기만 해도 값을 할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크게 돈이 아깝지 않다는 그런 생각 말이죠. 시중에서 파는 마카롱들의 경우 아시겠지만 너무 작고 비싼것들이 많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에 대한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라 일단 대만족 이였답니다.

 

 

일단 이 이마트트레이더스 마카롱 맛을 보면 일단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씹는맛이 상당히 좋았어요. 맛자체는 기본 마카롱의 맛을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두께감이 있어서 확실히 씹고 먹으면서 풍성한 느낌 좋더라고요.
이런 차별화가 생각보다 맛의 차이를 크게 끌어올리는듯 했어요. 어쨌든 워낙 마카롱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지라 가격대비해서는 만족할만한 수준이였던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재구매해서 먹을 생각이 있고 일단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먹어주니까요. 대신에 워낙 마카롱이 달기 때문에 너무 과하게 많이드시는 것은 그다지 건강에 좋지는 않겠죠. 

언제나 그렇듯 적당히 먹고 운동한다면 어떤것을 먹어도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요.

반응형

댓글